본문 바로가기
독학으로 영어공부/매일영어

should ~해야한다

by 재테크AI TUTU 2020. 2. 26.
반응형

기초영어 말하기 1탄

should / should not 

~해야한다 / ~하면안돼


I / You / We / They / He / She

+    should / should not    +

try 노력하다 

work 일하다

forget 잊다

stay 머무르다

go there 가다

consider it 고려하다

finish it 끝내다

invite him / her 초대하다

나는 노력해야 돼

I should try

나는 노력해야 돼

I should try more

너는 일해야 돼

You should work

너는 일해야 돼

You should work more

너는 일하면 안돼

You should not work

너는 일하면 안돼

You should not work more

우리는 가야 해

We should go

우리는 그곳에 가야 해

We should go there

우리는 그곳에 가면 안돼

We should not go there

그녀는 그를 초대해야 해

She should invite him

그녀는 그를 초대하면 안돼

She should not invite hem 

그들은 그것을 끝내야 해

They should finish it

나는 그것을 고려해야 해

I should consider it

나는 공부해야 해

I should study

나는 영어를 공부해야 해

I should study English

나는 영어를 공부해야해

 I should study English more

나는 영어를 열심히 공부해야 해

I should study English har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