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학으로 영어공부/매일영어

You are 너는~이다

by 재테크AI TUTU 2020. 3. 3.
반응형


기초영어 말하기 1탄

You are / You are not

너는 ~이다 / 아니다


You 

+     are / are not    +

a leader 리더

a loser 패배자

a liar 거짓말쟁이

my hero 나의 영웅 

my friend 나의 친구

my type 나의 타입

a lawyer 변호사

a child 아이

an adult 어른


<상태>

special 특별한

tall 키나 큰

fast 빠른

slow 느린

funny 웃긴

quiet조용한

talkative 수다스러운

young 젊은

attractive 매력적인


너는 리더야

You are a leader 

너는 패배자가 아니야

You are not a loser

너는 나의 영웅이야

You are my hero

너는 거짓말쟁이가 아니야

You are not a liar

너는 어른이야

You are an adult

너는 아이가 아니야

You are not a child

너는 내친구야

You are my friend

너는 내 타입이 아니야

You are not my type

너는 빨라

You are fast

너는 느리지 않아

You are not slow

너는 조용해

You are quiet

너는 수다스럽지 않아

You are not talkative

너는 매력적이야

You are attractive

너는 키가 크지 않아

You are not tall

너는 젊어

You are young

너는 나이가 많지 않아

You are not old

너는 나의 영웅이야

You are my hero

너는 강해

You are strong

너는 약하지 않아

You are not weak

당신은 나의 엄마예요

You are my mother

당신은 매우 특별합니다

You are very special

너는 내타입이 아니야

You are not my type

하지만 너는 매우 매력적이야

But you are very attracti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