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학으로 영어공부/매일영어

I am 나는 ~이다

by 재테크AI TUTU 2020. 3. 2.
반응형

기초영어 말하기 1탄

나는~이다 / 아니다


+    am / am not    +

직업

a student 학생

a teacher 선생님

a housewife 주부

a nurse 간호사

a taxi driver 택시 운전사

a singer 가수

a job seeker 취준생

an artist 예술가

an office worker 회사원

상태

happy 행복한

fine 괜찮은

strong 힘이 쎈

sleepy 졸린

smart 똑똑한

beautiful 아름다운

serious 진지한

tired 피곤한

hungry 배고픈


나는 학생이야

I am a student

나는 학생이 아니야

I am not a student

나는 주부야

I am a housewife

나는 주부가 아니야

I am not a housewife

나는 회사원이야

I am an office worker

나 회사원이 아니야

I am not an office worker

나는 취준생이야

I am a job seeker

나는 예술가가 아니야

I am not an artist

나는 행복해

I am happy

나는 행복하지 않아

I am not happy

나는 졸려

I am sleepy

나는 졸립지 않아

I am not sleepy

나는 배고파

I am hungry

나는 배고프지 않아

I am not hungry

나는 똑똑해

I am smart

나는 똑똑하지 않아

I am not smart

나는 주부입니다

I am a housewife

나는 행복해요

I am happy

나는 회사원이 아니에요

I am not an office worker

나는 진지합니다

I am serious

나는 취준생입니다

I am a job seeker

나는 수줍지 않아요

I am not sh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