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학으로 영어공부/매일영어

하루 10분 영어공부 <누가~해야만한다(have to)>

by 재테크AI TUTU 2020. 1. 31.
반응형

#~해야만한다

I / You / They / We    + have to

She / He    + has to

work / go / wait / worry / save time / drink coffee / get a job

나는 가야만 해    I have to go

나는 일해야만 해    I have to work

나는 직업을 얻어야만 해    I have to get a job

나는 공부해야만 해    I have to study

너는 시간을 아껴야만 해    You have to save time

너는 기다려야만 해    You have to wait

우리는 떠나야만 해    We have to leave

그들은 걱정해야만 해    They have to worry

그는 가야만 해    He has to go

그는 기다려야만 해    He has to wait

그는 커피를 마셔야만 해    He has to drink coffee

그는 달려야만 해    He has to run

그는 영어공부 해야만 해    He has to study English

그녀는 물을 마셔야만 해    She has to drink water

그녀는 영어공부를 해야만 해     She has to study English     

그녀는 편지를 써야만 해    She has to write a letter

나는 편지를 써야만 해    I have to write a lett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