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학으로 영어공부/매일영어

누가~하는것

by 재테크AI TUTU 2020. 6. 22.
반응형

레벨업 길게말하기 2탄

누가~하는것


what I eat 내가먹는 것

what you bought 네가 산것

what you think 네가 생각하는 것

what you thought 네가 생각했던 것

what I want 내가 원하는 것

what I said 내가 말한 것


내가 먹는 것은 맛있어

What I eat is delicious

내가 먹는 것은 건강해

What I eat is healthy

내가 먹는 것은 매워

What I eat is spicy

내가 먹는 것은 너에게 매워

What I eat is spicy for you

네가 생각하는 것은 특별해

What i think is special

네가 생각하는 것은 특별하지 않아

What you think is not special

네가 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야

What you think about me is not true

네가 생각하는 것은 달랐어

What you think is different

내가 말한 것은 비밀이야

What I said is secret

내가 산 것은 신선하지 않았어

What I bought is not fresh

내가 원하는 것은 비싸지 않아

What I want is not expensive

네가 산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야

What you bought is not What I wan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