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학으로 영어공부/매일영어

누가~안했다(didn't)

by 재테크AI TUTU 2020. 3. 11.
반응형

기초영어말하기 2탄

누가~안했다

didn't


I / You / We /They

He / She

+    didn't    +

 walk

wait

fail

play

understand

win

know

forget


너는 어제 걷지 않았다

You didn't walk yesterday

우리는 실패하지 않았다

We didn't fail

그들은 경기하지 않았다

They didn't play the game

그들은 테니스를 경기하지 않았다

They didn't play tennis

나는 기타를 연주하지 않았다

I didn't play the guitar

그는 이해하지 않았다

He didn't understand

그녀는 알지 않았다

She didn't know

그녀는 그 진실을 알지 않았다

She didn't know the truth

우리는 싸우지 않았다

We didn't fight

우리는 지난주에 이기지 않았다

We didn't win last week

그들은 그 경기를 이기지 않았어

They didn't win the game

나는 돈을 저축하지 않았어

I didn't save money

나는 6월에 돈을 저축하지 않았어

I didn't save money in June

그는 잊지 않았어

He didn't forget

그녀는 그것을 가져오지 않았어

She didn't bring it

나는 어제 공부하지 않았어

I didn't study yester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