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학으로 영어공부/매일영어

그리고+했다

by 재테크AI TUTU 2020. 4. 27.
반응형

레벨업 길게말하기 1탄

그리고+했다

and 


I / You / He / She / They / We

+

ordered 주문했다

checked my e-mail 확인하다

ate stew 먹다

drank milk 마시다

bought bread 사다

met 선미 만나다

did laundry 하다

cooked pasta 요리하다

+

and the report

and rice

and coffee

and cookies

and cleaning

and steak


우리는 피자랑 치킨을 먹었어

I ate pizza and chicken

나는 선미와 동진이를 만났어

I met 선미 and 동진

그는 레몬티와 바나나 주스를 마셨어

I drank lemon tea and banana juice

그녀는 그녀의 이메일과 그 보고서를 확인했어

She checked her e-mail and the report

나는 자켓과 원피스를 샀어

I bought a jacket and a dress

나는 자켓과 원피스를 살거야

I will buy a jacket and a dress

나는 자켓과 원피스를 살지도 몰라

I might buy a jacket and a dress

나는 자켓과 원피스를 사야 해

I should buy a jacket and a dress


반응형

댓글